-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13 쿠팡, 2분기 매출 6.35조, 27%↑...적자 87% 줄였다 2 cummings 22/08/11 2774 0
8212 ㅋㅋㅋㅋㅋ 1 오쇼 라즈니쉬 22/08/11 3163 6
8211 인버스 샀읍니다 ㅋㅋ 4 알료사 22/08/11 2762 0
8210 짜장면은 집어치워라!! 탕수육을 들라하라!!! 2 Groot 22/08/11 2816 1
8209 ㅋㅋㅋㅋㅋㅋ 6 알료사 22/08/10 3904 1
8208 바이든 14 알료사 22/08/10 2758 0
8207 중국. 한국 칩4 참여한다면 균형 좀 잡아달라. 1 moqq 22/08/10 2757 0
8206 돈나무 누나는 오늘도 슬픕니다 3 치킨마요 22/08/10 3196 0
8205 엔씨 알료사 22/08/09 2763 0
8204 하림 바이오 기웃 알료사 22/08/09 2759 0
8203 오늘 아침에 삼프로에서. 2 8할 22/08/09 3010 1
8202 전고 가려는 노력 1 알료사 22/08/09 2745 0
8201 주소 3 알료사 22/08/09 2792 3
8200 물가 상승률. 1 moqq 22/08/09 2491 0
8199 어제 폭우를 보고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읍니다 -_- Groot 22/08/09 289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