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12 어제 살껄.. 푸후후 ㅠㅠ 2 레이미드 26/03/10 131 1
12103 어제 사자마자 떨어진다고 징징댄 거 반성합니다. RedSkai 26/02/24 162 1
12315 어제 사신분들은 먹을자격 있네요. 5 하우두유두 26/03/05 136 4
12710 어제 사는게 정답이었다니 1 원추리 26/04/03 91 1
13011 어제 사고 오늘 팔았어야? 1 맥주만땅 26/05/08 108 4
10526 어제 비트코인 수익률 -5%여서 더 사려고 했다가 까먹었거든요 2 별똥별 25/06/24 197 1
3529 어제 뷰노 들어갔습니다. cummings 21/03/26 2744 1
3757 어제 불가리스 발표 이후 9 다군 21/04/14 2640 0
14060 어제 분위기 초치고 싶지 않아서 오늘 쓰는 이야기 1 육회한분석가 26/06/26 51 6
415 어제 분명 탐라에 주식은 내가 아직 시작할게 아니라고 자기반성했는데이 5 거소 20/09/23 2914 6
9880 어제 밤에 코인 단타쳐서 번거 오늘 주식으로 다 날리네..... 딸기아빠 24/12/04 258 1
2209 어제 받을 조정을 오늘 받았네욤. 4 주식하는 제로스 21/01/06 2420 0
13139 어제 바겐세일 전단 보고 왔는데 양전? 1 쮸물 26/05/13 74 2
7651 어제 미장은 훈훈했는데... 4 Groot 22/05/24 2504 0
9972 어제 미국테크etf 10개 삿습니다 1 원추리 25/01/11 215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