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53 ‘라그나로크’ 2 가냥 21/01/04 2703 2
1389 비트코인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피를마시는새 20/11/18 2703 4
4996 카뱅) 자, 오다 증말 직각으로 하나 떨어져주면 좋은데요? Groot 21/08/10 2703 0
398 답은 전기차가 아니라 중고차였읍니다 짜잔... 온라인 중고차 판매인 VRM도 11 존보글 20/09/23 2703 5
7835 돈이 복사가 된다고? 2 다군 22/06/16 2703 1
2479 분위기 싸해서 일단.. 켈로그김 21/01/19 2703 2
1719 현대차, 美 보스턴다이내믹스 인수한다 3 토비 20/12/09 2703 0
1722 한국화이바가 넘어갔군요 바라스비다히 20/12/09 2703 0
6602 [공시]이달치 분 매수함 Jack Bogle 22/01/25 2703 1
470 FED는 적어도 올해 안에 유동성 관련해선 더 이상 행보가 없을 삘이고,,,, 남 시뮬라시옹 20/09/24 2703 3
1757 존 리처럼 살기 2 물냉과비냉사이 20/12/10 2703 4
5600 SK바사… 안 팔았건만 ㅠ 2 SK디스커버리 21/10/08 2703 0
739 어제자 investing.com 만평 3 맥주만땅 20/10/08 2703 6
997 고배당 잡주 5 실 성 20/10/21 2703 4
504 알고보니 내가 XX제약 오너였던 건에 대하여 17 기아트윈스 20/09/25 270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