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74 어제 미국이랑 한국 합쳐서 10프로가 깨졌더라구요; 이거 레버러지 썼으면 2 1 하우두유두 26/06/24 63 7
5567 어제 물을 타고 3 주식하는 제로스 21/10/06 2755 0
2252 어제 롯데손해보험 시간외 1 몸맘 21/01/08 2645 0
13617 어제 레버리지 물탄거 올라줘! 1 whenyouinRome... 26/06/09 52 4
11660 어제 또 도람프가 타코했다면서요? 동네주방장 26/01/22 198 3
13627 어제 던진거 체결 안되서 그냥 취소했는데 결과적으로는 +가 되었네요 2 유니브로 26/06/09 69 3
12336 어제 다 팔지 말걸 카르스 26/03/05 126 2
13399 어제 네이버 던진 사람? 1 26/05/29 83 6
14023 어제 너무 양심없이 아가리를 벌렸던게 아쉽네요. 알탈 26/06/25 53 3
9792 어제 내려갔으니 오늘은 올라가겠죠 ㅇ.ㅇ 1 박지운 24/10/23 622 0
11535 어제 나스닥 폭등해서 걸어놓은게 안사졌다고 와님이 아쉬워 하는 군요. 그 2 K-이안 브레머 26/01/07 206 2
11857 어제 긴급 세일이었네요 하하하 1 승키 26/02/03 203 4
12287 어제 국장 다 정리해서 다행인데... 미장은 고민 중입니다 전쟁 장기화가 확 1 풉키풉키 26/03/04 167 4
12757 어제 개미가 5조를 팔아치운 건가요?? 9 cheerful 26/04/09 117 2
4207 어제 같은 장은 정말 기분이 좋지 않읍니다. 3 Jack Bogle 21/05/13 330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