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85 나스닥100이랑 코덱스 지수 추종 상품 들고 한 4개월정도 지켜보니 나스닥이 4 유니브로 25/08/25 207 1
12321 뭐고 이거.... RedSkai 26/03/05 113 1
12577 홍챠피디아 때문에 주식을 못함 ㅠㅠㅠ cheerful 26/03/26 91 1
12833 이제 주말동안 트럼프 입만 누가 막으면 된다.... cheerful 26/04/17 81 1
1570 동학개미, 큰 돈 잃을것 by 짐 로저스 2 1003갑 20/12/02 3377 1
2338 코스피 지수의 추이 맥주만땅 21/01/11 2447 1
4130 짤막한 코인 이야기 2 피를마시는새 21/05/09 3190 1
4642 비트고인은 또 머곰왕... 6 Jack Bogle 21/06/21 3431 1
8482 기시감 1 Beer Inside 22/09/30 2936 1
9506 DS단석 이거 뭐하는 회사입니까? 1 동네주방장 23/12/22 2524 1
11810 월요일 주식 시장에 대한 불안감이 크네요라고 활활태워라 26/01/31 177 1
12578 아 오늘 왜 메쥬 상장일인거 까먹었냐...... 무더니 26/03/26 119 1
35 실현손익목록 복기하기 - 현대미포조선 2 켈로그김 20/09/02 3300 1
1571 디즈니플러스와 sm life design 1 알료사 20/12/02 3472 1
1827 해성산업 9 moqq 20/12/15 283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