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66 차이나항생테크 쭉쭉갑니다! 4 마술사 25/03/18 283 9
10431 Kodex 차이나휴머노이드로봇 ETF 괜찮아보이는데요? 마술사 25/05/26 279 4
9922 ISA 3년 다채워서 깨야하는데 4 마술사 24/12/20 281 2
12482 중국이 대만을 먹을수 있다면 지금이 마지막 기회일것 같은데... 불안한 마 5 마술사 26/03/17 135 3
9681 이젠 구리의 시대 4 마술사 24/05/27 2169 1
11483 저도 올해의 결산 해보겠습니다 2 마술사 25/12/31 197 6
9436 메모리반도체의 시대(3) 1 마술사 23/10/28 2797 4
9701 현대차 승계 시나리오 7 마술사 24/06/15 2893 1
11239 화장품은 왜케 폭락하는겁니까 1 마술사 25/11/11 234 2
8944 이제 메모리반도체의 시대 14 마술사 23/02/12 3697 6
9200 메모리반도체의 시대는 언제까지? 3 마술사 23/06/18 2936 6
12300 시총 14조짜리 에스오일이 +25%까지 올라갔다가 -10%로 처박히는 거 보면서 모 2 마샤도 26/03/04 140 6
11604 저 네이버가 있는데요. 아직 살짝 빨간색입니다. 팔아야 할 타이밍을 두번 4 마샤도 26/01/16 159 6
12449 유가 오르는 거 좋다는데요. 2 마샤도 26/03/13 116 1
11699 달러 대부분을 sgov로 들고 있습니다. 마샤도 26/01/27 17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