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16 어우 코인 전고점 못깼네요 ㅋ ㅠ 3 오쇼 라즈니쉬 26/03/03 155 3
12232 어우 좀 오늘은 각도가 쎄군요 6 Omnic 26/03/03 209 3
4917 어우 오늘 최근들어 제일 크게 날려먹었네요 2 오쇼 라즈니쉬 21/07/30 2700 0
6720 어우 3 알료사 22/02/03 2924 0
4694 어우 2 알료사 21/06/27 2723 1
1219 어엌 빅히트ㅋㅋㅋㅋㅋ 8 알료사 20/11/05 2579 1
10852 어어.. 수익률 인증은 안됨미다 여러분...! 3 기아트윈스 25/09/16 176 8
11472 어어 점마 어데가노 1 소셜포비아 25/12/29 165 8
10644 어어 465350 너 왜 이래 내알아할게요 25/07/18 195 2
5963 어시발 매매법 5 오쇼 라즈니쉬 21/11/10 2699 6
12190 어서 타? 활활태워라 26/02/27 142 2
3855 어무이도 물리고 19 케이크 21/04/21 3558 0
1310 어무이가 6 수영 20/11/11 2716 0
4587 어무이?? 11 케이크 21/06/14 3408 0
3464 어무이 추천 종목 : 코텍 13 케이크 21/03/22 334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