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39 예전에 홍차넷에 올린 스샷이긴한데 10 사십대독신귀족 21/05/10 2701 5
7216 HLB 4 알료사 22/04/01 2701 1
9009 인간은 적응의 동물 1 주식못하는옴닉 23/03/15 2701 0
1590 현재시각 네이버 실검 2 기아트윈스 20/12/03 2701 2
6199 지금은 우선 현금을 확보할 때인가? 4 lonely INTJ 21/12/06 2701 0
4156 TSLA 매도...? 1 lonely INTJ 21/05/10 2701 1
2122 오늘 개장은 10시 토비 21/01/04 2701 1
608 드디어 2 ebling mis 20/10/02 2701 3
4458 (받은글) 10 오쇼 라즈니쉬 21/06/01 2701 0
881 케세이퍼시픽 1 다군 20/10/15 2701 2
628 어제 S&P500 섹터별 현황. 10 존보글 20/10/03 2701 0
893 달러약세와 대세상승 4 기아트윈스 20/10/16 2701 2
8065 자 이제 누가 왕따지? 6 moqq 22/07/17 2701 0
7818 ㅗㅜㅑ............ 4 22/06/15 2701 0
1683 테슬라는 오늘도 오르는군요 4 토비 20/12/07 270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