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74 메이투안 3 마르코폴로 21/06/02 2650 0
4223 DBA 전량 매도 했읍니다. 마르코폴로 21/05/13 2592 0
3979 스크증권 앱을 쓰다 떠올랐슴미다 19 마르코폴로 21/04/28 2673 0
5803 XOM 매도, VNQ 매수 마르코폴로 21/10/27 2837 0
4781 곡소리가 나면... 18 마르코폴로 21/07/09 3476 1
9445 코스닥 인버스 탑승! 8 마르코폴로 23/11/06 2413 0
5353 엑슨모빌 매수 11 마르코폴로 21/09/22 2691 0
5119 일진 청약 완료 4 마르코폴로 21/08/24 2665 0
10293 4년전 코인 불장에 들어가서 -60퍼까지 떡락가고 버텨서 +120퍼까지 봤는데 4 린디합도그 25/04/09 263 11
1033 인텔 리모기 20/10/23 2773 0
1043 에프에스티 4 리모기 20/10/24 2377 1
5917 요소 대란 2 리모기 21/11/05 2701 0
5922 화이자 임상 중인 코로나 치료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중증 및 사망률 89% 감소? 2 리모기 21/11/05 2806 4
2606 안티 테슬라 5 리모기 21/01/25 2751 0
5976 NCSOFT 1 리모기 21/11/11 271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