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38 어무이 어디서 정보를 얻었길래 17 케이크 21/04/20 3247 0
7641 어메이징브루잉 IPO 중단 왜? 비어-도슨트 22/05/23 2862 1
10413 어머어머 1 박지운 25/05/16 274 4
2918 어머니와의 실험 15 소요 21/02/12 3768 0
2396 어머니께서 곗돈으로 주식을 하셔요. 5 박지운 21/01/13 2879 0
13045 어머니 백 사드리려고 10주만 팔았읍니다. 7 승키 26/05/11 158 6
5923 어머 팬심으로 샀던 하이브가 8 아침 21/11/06 3180 4
13970 어마어마한 년 단위 상승과 더불어 변동성도 따라 올라가는 매우 드문 경우 3 다군 26/06/23 77 4
4075 어린이날에 주식안하는건 어른들의 비겁함 아닙니까? 2 동네주방장 21/05/05 2940 0
7447 어린이날 선물? 다군 22/05/04 2375 0
5652 어렵다 1 Jack Bogle 21/10/14 2415 0
8004 어려운 장 moqq 22/07/08 2617 0
8052 어라? 오늘 무슨일 있나요? 주식이 왜 -16프로지? 3 카리나남편 22/07/15 2763 0
12832 어라 로캣랩이 드디어 양전?? 하우두유두 26/04/17 75 1
5132 어라 금리? 금융주? 7 야크모 21/08/26 349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