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76 NCSOFT 1 리모기 21/11/11 2719 2
2927 복수 리모기 21/02/13 56233 0
3188 넷게임즈 7 리모기 21/03/04 2684 0
6520 공모주 균등 배정 리모기 22/01/19 3553 0
1915 선거 테마주 1 리모기 20/12/20 2479 1
1163 삼성전자 상속세 리모기 20/10/31 2598 0
2471 믿음 3 리모기 21/01/18 2472 0
4810 칭화유니 DRAM 3 리모기 21/07/14 2726 0
3455 쿠키런이 그렇게 재밌어요? 2 리니시아 21/03/22 3334 0
3252 암 것도 몰라서..... 3 류아 21/03/09 2794 0
2998 페이코인 미쳤네요 8 류아 21/02/18 2701 2
5829 동서양 사고방식의 차이??? 10 루피 21/10/29 2321 0
3507 중국 ETF 티커는 뭐가 가장 크고 대중적인가요? 루키루키 21/03/25 2574 0
4758 수익은 길게, 손실은 짧게. 루체시 21/07/06 2632 0
1262 오늘은 슈팅일까요 아니면 반등의 시작일까요 루체시 20/11/09 240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