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69 저도 만만찮은 돈이 걸려있긴 한데, 주식 시장 보면 재밌는게 딱히 실제로 3 루루얍 26/06/08 66 5
13059 킹서운 이야기 하나 하자면, 고전적인 방법으로는 삼성전자가 그냥 국제적 6 루루얍 26/05/11 90 3
13316 뭔일로 외국인 사자 추세...? 2 루루얍 26/05/26 70 2
11527 아침에 삼전 폭싹 떨어졌길래 그래 조정 올 때 됐지 싶었는데 3 루루얍 26/01/06 175 3
12039 오늘은 또 뭐지... 3 루루얍 26/02/19 172 3
13322 이번 불장 지나면서 생각이 드는건데... 4 루루얍 26/05/26 83 7
13324 에... 6 루루얍 26/05/26 91 5
12815 제가 갖고있는 제일 망한 주식은 이거구요 2 루루얍 26/04/16 82 6
12306 음 저는 솔직히 이번 사태가 이정도 건이 아닌 거 같거든요. 루루얍 26/03/04 160 7
13587 저는 솔직히 지금 주가보다 환율이 더 관심이 있는데... 루루얍 26/06/08 61 3
13843 그 제가 점심먹고 봤을때만 해도 외국인 5천억 순매도였는데요 2 루루얍 26/06/18 71 4
13077 롯데케미컬이 흑자전환 공시 했는데 저는 이런거 보면서 시장이라는게 대 2 루루얍 26/05/12 83 5
12055 오늘은 좀 평온하게 시작하는 거 같은데, 그래도 며칠 정도는 횡보를 좀 해 2 루루얍 26/02/20 305 3
11033 저는 주식 거래할때 무조건 시장가로 사는데 2 루루얍 25/10/21 183 8
10523 장 시작과 동시에 장대양봉 ㄷㄷ 1 루루얍 25/06/24 16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