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72
어느정도높이까지올라가는거예요?
에디아빠
25/07/01
207
2
8233
어느새 전고점을 앞둔 근본 주식
5
공부맨
22/08/16
3319
0
8702
어느곳을
1
알료사
22/11/14
2531
0
11817
어느 한 자산에서 대규모 폭락이 있으면 다른 자산 시장에도 영향이 있기
1
육회한분석가
26/02/02
186
3
500
어느 주갤럼의 매매 사유
7
Groot
20/09/25
3362
0
680
어느 신문 기사에서
22
기아트윈스
20/10/06
2466
4
7256
어느 날 내 계좌에 텐배거?
moqq
22/04/08
2825
0
12396
어깨걸어...
머스탱
26/03/09
173
1
2022
어깃장 트럼프 결국 사인
1
다군
20/12/28
2613
0
8368
어그로는
2
알료사
22/09/08
2791
0
7992
어거지로
1
알료사
22/07/07
2719
0
12180
어..연금 모으기로 매주 타이거etf반도체 1주 정도 사게 해놨다고 생각했는
바닷가의 제로스
26/02/27
136
1
4077
어...어제 상승이 끝 아니었니?
5
lonely INTJ
21/05/05
3214
0
9717
어...삼성전자가 9만을 향해 가고 있읍니다. 제가 팔 시기가 다가오고 있읍니다. 제가 팔면 그때 따블될겁니다. 제가 하이닉스를 11만에 사서 13만원에 팔고 지금 23만 아입니까?
허윤진남편
24/07/04
1793
2
2648
어...? 대곰왕이다아아아아아아
4
lonely INTJ
21/01/27
2432
0
목록
이전
1
385
386
387
388
389
39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