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62 (일본 젊은이들) 국채 사세요~! 두 번 사세요~! 1 다군 21/07/07 2700 0
7074 빨리 부자가 되는 방법은? 3 가즈아 22/03/15 2700 1
2723 GME 143% (Pre) 12 다군 21/01/29 2700 0
7615 나도 우크라 재건할래 ! 1 알료사 22/05/19 2700 0
7622 K 우량주 장투를 알아보자. 8 moqq 22/05/20 2700 0
7623 자다 일어나니 또? 5 사십대독신귀족 22/05/21 2700 0
718 모의투자 어플을 깔아봤습니다. 4 토비 20/10/07 2700 3
1518 간단한 문제 하나 2 존보글 20/11/28 2700 1
1010 동학개미유형 조사 결과 4 Hi 20/10/22 2700 1
2550 헠헠 퓨얼셀 쨔응... Groot 21/01/22 2700 0
4087 담달에는 쌍용정보통신, 콤텍시스템이 유증합니다. 동네주방장 21/05/06 2700 2
2040 소형주 개별투자는 정말 어렵습니다 - EXPI의 예시 3 존보글 20/12/29 2700 0
1028 어제의 미장 특징주 - 은행주들 2 존보글 20/10/23 2699 1
1303 개미는 뚠뚠 ep11 토비 20/11/11 2699 1
5401 아파트 vs 빌라 14 copin 21/09/27 269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