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60 https://redtea.kr/stock/12055 루루얍 26/02/20 186 4
11550 지수가 74프로 오른 베네수엘라 주가를 보십셔 5 루루얍 26/01/07 201 7
12318 https://redtea.kr/stock/12306 2 루루얍 26/03/05 179 4
12065 스닥이 왜 못쏘니 2 루루얍 26/02/21 160 2
13347 [[data/cmt/1779751095_images.jpg]] 루루얍 26/05/27 121 4
11301 요즘같이 푹썩 꺾였다가 확 올라가고 하는 장에는 곱버스 한 분들은 진짜 2 루루얍 25/11/20 163 6
11814 뭔가 오늘 장이 좀 느낌이 킹서운데 말입니다 1 루루얍 26/02/02 251 2
13350 예전에 슨피 스닥 오를때 솔직히 다들 미쳤다고 생각했지 않았습니까. 오늘 1 루루얍 26/05/27 105 6
12327 정답! 작전들어온 개잡주!(아님) 루루얍 26/03/05 133 3
13096 오히려 빠지니까 안도감이 조금 듭니다? 루루얍 26/05/12 85 2
12330 '올해만' 매도 사이드카 바로 다음날에 매수 사이드카가 걸린게 벌써 두 번 3 루루얍 26/03/05 188 4
12075 프장은 바로 쏘네요 1 루루얍 26/02/23 144 2
13355 이양반들이 내일 금리 오르면 어쩌려고... 5 루루얍 26/05/27 100 4
12844 오늘 뭐 좋은 뉴스 있어요? 2 루루얍 26/04/21 117 4
13103 밥 먹고 온 새에 다 말아올렸어? 루루얍 26/05/12 8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