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90 어...? 10 기아트윈스 21/04/23 3215 0
13793 어... 3 바닷가의 제로스 26/06/17 139 10
12249 어..?? Groot 26/03/03 146 1
9828 어..? 내가 삼전을 21년에 샀는데 그래서… 3 swear 24/11/13 270 0
10914 어?? 팔아야되는데?? 문샤넬남편 25/10/02 163 2
9813 어? 1 아재 24/11/07 470 1
12525 어 잠깐만요 이게 아니잖아 Omnic 26/03/23 114 4
10887 어 이상하다 내가 마지막으로 항셍 본게 29000정도였는데... 5 Omnic 25/09/25 211 3
4286 어 왜 코스피 안해? 4 기아트윈스 21/05/19 2694 0
11508 어 비트코인 다시 올라가나요? 초밥은연어 26/01/05 162 1
11304 어 그렇네 moqq 25/11/20 151 5
13147 얘만한게 없소 1 풉키풉키 26/05/13 91 4
4623 얘는 아직 잘 가는군요. 6 케이크 21/06/18 2855 0
13336 얘는 뭔지 모르겠어요. 뭐 누가 뛰니 나도 뛴다인건지...반도체에 얹을 숟가 1 동네주방장 26/05/27 67 3
812 얘네는 진짜 5 알료사 20/10/13 272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