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78 얘가 처음 나왔을 때 'QQQ가 너무 비싸요' 해서 QQQ의 2/5가격 정도로 출시됐었 2 Omnic 25/10/27 257 2
8519 양지사 2 알료사 22/10/07 2810 0
13798 양전했다...말도 안돼....진짜 무섭다. 어제 미장은 박살인거 같던데.. 3 GI고 26/06/17 139 8
4421 양전.. 2 moqq 21/05/28 2486 0
5128 양전! 2 moqq 21/08/25 2671 1
4398 양전! 4 moqq 21/05/27 2899 0
9563 양전 되었읍니다 1 먹이 24/02/15 2188 3
9906 양인들에게 한마디 하겠읍니다. 3 문샤넬남편 24/12/13 235 4
9872 양심이 있으면 12월엔 좀 오르자… 2 swear 24/11/29 234 2
11438 양도세컨하긴해야하는데 귀찮네요.. 1 무더니 25/12/18 189 4
7298 양도세? moqq 22/04/15 2229 0
981 양도세 회피물량? 기아트윈스 20/10/21 2461 3
6319 양도세 털어야해서. 1 8할 21/12/24 3068 0
11449 양도세 컨트롤을 해야하는데, 환율 생각하면 더 나올 것 같아서 보류... 광기잇 25/12/23 214 3
11462 양도세 컨 완료 1 쉬군 25/12/24 195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