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31 근데 전쟁 리스크 해소 안되지 않았나요...? 곧 휴전발표라도 하는건가 뭔가 2 유료도로당 26/03/05 135 1
1324 환차손은 입에 쩍 달라붙는데. 3 8할 20/11/12 2727 1
2092 주린이로서. 8할 20/12/31 2774 1
4652 공시 : 인터파크, CJ CGV 1차로 진입합니다. 에이디칩스 유증 참여합니다. 6 동네주방장 21/06/23 2389 1
5164 내달부터 EU 입국제한 해제…3개월 무비자 입국 가능 2 Groot 21/08/31 2997 1
6700 ㅋㅋㅋ 알료사 22/02/01 3422 1
6956 유가도 유가지만 곡물(선물)가격도 2 다군 22/03/02 3049 1
7980 달러 갑자기 뛰는중 5 광기잇 22/07/05 2731 1
8236 서머랠리 주역 태조이방원…"하반기 증시도 이끈다" 1 Beer Inside 22/08/16 2342 1
13356 삼성전자, 하이닉스 주식을 사기 위해 다른 섹터 주식을 다 던지는 흐름이 1 레이미드 26/05/27 199 1
5677 버리 테슬라 풋 손절? moqq 21/10/16 2311 1
7213 에디슨 결말이 참... 2 동네주방장 22/04/01 2502 1
7469 매매 횟수를 줄였어요! 동쓰72 22/05/06 2501 1
7981 상반기는 버렸다 4 알료사 22/07/05 2636 1
8237 BBBY 7 알료사 22/08/16 277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