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65 영국시장 투자 3 기아트윈스 20/11/23 2699 0
4539 케이캡 매출이 자꾸 늘어나고있읍니다. 3 cummings 21/06/08 2699 0
957 rsi 28? 5 moqq 20/10/20 2699 0
1519 11.27 미국증시 (약식) - 모더나 +16.35%, 오로라 캐나비스 +20.21%, 니콜라 -7.64%, CHEWY +7.08%, CBAK 에너지 +14.23%, 테슬라 +2.05%, 바이오엔테크 +4.79%, 블링크 차징 +10.76% 맥주만땅 20/11/28 2699 1
6897 가스 공급 문제로 5 알료사 22/02/23 2699 1
1536 MSCI 리밸런싱 이슈 1 공부맨 20/11/30 2698 0
3328 보잉 미쳤네... 2 Cascade 21/03/13 2698 0
1793 미장 시총들이 너무 커져서 1 존보글 20/12/12 2698 2
2050 포스코ICT 4 몸맘 20/12/29 2698 0
8967 한국은행 기준금리 연 3.50% 동결 5 명절은추석 23/02/23 2698 0
3087 https://redtea.kr/?b=39&n=3036 1 소원의항구 21/02/23 2698 1
272 여기는 탐라형식이 아닌게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4 ebling mis 20/09/18 2698 2
2066 갭 투자 몸맘 20/12/30 2698 1
1065 위불 왜 안되죠?? 1 8할 20/10/26 2698 1
2354 미쳐가는 씨젠 종토방.. 2 알료사 21/01/12 269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