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88 아 이게 작전 들어온 개잡주 무빙이 아니라고요? 4 루루얍 26/01/14 188 5
13124 오늘 추매시점 뜨나요 루루얍 26/05/13 72 1
12613 언제 다 말아올렸대니 루루얍 26/03/27 123 3
10823 오늘은 뭔일로 이렇게 오른대요? 3 루루얍 25/09/10 175 3
12874 오 간다 간다 루루얍 26/04/23 81 5
13130 아 생각보다 추매찬스가 아닌데... 1 루루얍 26/05/13 79 3
13134 에이씨 오늘은 텄다 텄어 루루얍 26/05/13 71 1
11603 정답! 작전들어온 개잡주!(아님) 1 루루얍 26/01/16 156 3
11859 kospi라는 코인이 그렇게 변동성이 지린다면서요 2 루루얍 26/02/03 236 5
11348 저 얼마전에 유가 곱버스 탔는데 루루얍 25/11/25 176 1
12118 제가 생각하는 코스피 최고의 미스테리 2 루루얍 26/02/25 189 2
12377 순수재미용으로 원유숏에 몇십 정도 걸었다가 피자 몇판 날렸읍니다 ㅋㅋ 루루얍 26/03/09 140 6
11613 제가 현대차(우)를 언제 샀는지도 모르겠는데, 오늘 보니 200%가 찍혀있네요. 1 루루얍 26/01/19 145 7
12898 요즘 보면 그냥 개인이 주식 개잘하고 외국인이 개인한테 쪽쪽 빨리는 거 루루얍 26/04/27 77 6
12387 서킷 ㅋㅋㅋㅋ 루루얍 26/03/09 16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