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46 양도세 줄이기 할라고 엔비가격 떨어졌을때 팔았는데 환율때문에 환차익땜 3 하우두유두 25/12/22 160 5
7093 양도 소득세 400만원..... 으악 18 보리건빵 22/03/17 3596 2
7729 양극화. 2 moqq 22/06/05 3695 1
11525 얌마... 너 왜이래... 2 cheerful 26/01/06 221 4
2896 약을 빨면 신이?! 1 다군 21/02/10 2674 2
14004 약속의 점심시간이군요 ㅎㅎㅎㅎ 꿱 cheerful 26/06/24 66 2
13244 약속의 점심 시간 이군요 ㅋㅋㅌㅌ 1 cheerful 26/05/19 88 2
8481 약세장 감상. 2 moqq 22/09/30 2894 1
11400 약간 보복성 상승장(?) 같은 느낌도 있네요. 하이닉스캐리 타이밍에 못올랐 2 기아트윈스 25/12/05 221 8
4018 약 몇개월 뒤 시동을 걸 천만원 포트폴리오. 4 lonely INTJ 21/05/01 3175 0
7086 약 3달간의 반도체3배 숏 투자 소감 5 Alynna 22/03/16 3828 4
10633 약 2달정도의 투자 고민 결과 SPY, 버크셔B에 집중하여 투자하기로 결정했습 2 나루 25/07/16 212 7
5064 약 1년전.. 공부글.. 1 moqq 21/08/18 3090 1
12473 약 1년전 1 Mandarin 26/03/17 149 2
14016 야이 모땐놈아 ㅋㅋ 2 루루얍 26/06/24 8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