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14
아래 풉선생님 보여주신 그래프를 보니,
루루얍
26/06/01
68
5
13161
외국인들은 맨날맨날 쳐팔고 있는데 지금 매수하는거 미친 짓 아니냐?
3
루루얍
26/05/14
108
9
13417
프장이긴 하다만
루루얍
26/06/01
66
2
13930
사람 마음이 그렇긴 하지만 그 저는 어쨌든 벌었잖아면 됐다고 보거든요.
루루얍
26/06/23
0
1
12139
주식하는 사람들은 멘탈이 완전히 나가버렸습니다
1
루루얍
26/02/25
193
7
12651
오늘은 손이 안 나가기가 좀 힘들군요 ㅋㅋ
루루얍
26/03/31
149
6
12908
저는 사실 지금보다 옛날에 공모주 따상 이럴 때가 훨씬 더 거품같았었읍니
루루얍
26/04/29
108
6
11885
오늘은 또 뭔 일이래요...
1
루루얍
26/02/04
237
2
10862
오
2
루루얍
25/09/18
204
8
11886
개인적으로 그제 파멸적으로 주가가 추락했던 게 '이번엔 뭔가 다른데?'라
1
루루얍
26/02/04
281
3
13427
외국인들이 포트폴리오가 좋긴 한가부다 싶은게
5
루루얍
26/06/01
82
8
11892
어쩌다가 국장통계를 봤는데 외국인 비중이 역대 가장 높은 수준 찍었다는
루루얍
26/02/04
245
4
12663
https://redtea.kr/stock/12651
1
루루얍
26/04/01
85
2
13431
어째 조용히 지나간다 했더니 오늘도 사이드카를 부르는 미친 시장
루루얍
26/06/01
63
2
10872
오...?
4
루루얍
25/09/22
174
2
목록
이전
1
391
392
393
394
395
39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