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72 오...? 4 루루얍 25/09/22 174 2
11896 다이내믹 스톡마켓 1 루루얍 26/02/05 208 3
11898 프장에서 BYC는 대체 왜 상한가를 찍었던 걸까요 3 루루얍 26/02/05 201 3
12411 또 시작이네 또 루루얍 26/03/10 125 6
11902 오늘 조정폭은 아직까진 그냥 그렇네요... 1 루루얍 26/02/05 193 2
10880 어제 제가 삼전 일부를 팔았는데 역시 제물을 바치니 쏠쏠하군요(아님) 루루얍 25/09/23 169 3
12417 참고로 저는 원유숏의 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들어가서 저번에 잃은 피자값 루루얍 26/03/10 186 6
11652 오 프장 미쳤네요 루루얍 26/01/22 157 2
11653 닷새만에 50%가 넘게 오른 종목이 있다? 3 루루얍 26/01/22 163 2
13701 [[data/stock/19e23f2f25a4b8771.webp]] 2 루루얍 26/06/11 65 4
12678 요즘 보면 맨날 개미들이 외인 기관 털어먹는거 같은데요 1 루루얍 26/04/01 105 3
13446 제가 예전에 코인으로 소액이지만 엄청난 배율의 돈을 번 적이 있습니다. 1 루루얍 26/06/02 69 4
13451 [[data/cmt/1779751095_images.jpg]] 루루얍 26/06/02 66 4
12941 이게 무슨일이야... 1 루루얍 26/05/06 76 5
12174 무슨 개잡주도 아니고 저 큰게 미쳐가지고... 3 루루얍 26/02/26 20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