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592 https://www.yna.co.kr/view/AKR20260327006252072?input=1195m 유료도로당 26/03/27 67 1
1329 미친ㅋㅋ 4 알료사 20/11/12 2793 1
2609 CCIV 15 moqq 21/01/25 2498 1
2865 제가 갖고 있는 해주종목은 abus와 nrgu 9 Profit 21/02/08 2352 1
4657 오늘산거 4 알료사 21/06/23 2651 1
4913 한 얼간이의 배신 1 Jack Bogle 21/07/30 3196 1
5425 중국 경제 발목 잡는 전력난…IB, 성장률 전망 속속 하향(종합) 3 다군 21/09/28 2430 1
7729 양극화. 2 moqq 22/06/05 3686 1
8753 완화 안하면 3 알료사 22/11/30 2439 1
9521 재밌는 신규 ETF 이름 ㅋㅋㅋ 3 Groot 24/01/09 2768 1
9777 으아니...맥쿼리인프라 9R있으신분 체크하십시오. 10 cummings 24/09/27 2015 1
11825 실버벨.... 1 cheerful 26/02/02 156 1
12081 너무 올라서 무섭죠? 1 moqq 26/02/23 200 1
12337 크윽20개만사지말고 다삿어야햇는데.. 😵‍💫 원추리 26/03/05 156 1
13361 25일에 자동매수를 걸어놓았는데 25일이 공휴일이니 26일에 매수가 진행되었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7 6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