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488 애플 좀 추가 했습니다. Alynna 21/10/02 2697 2
7831 보고 있노라니 5 알료사 22/06/16 2697 0
938 빅히트의 "위버스" 10 기아트윈스 20/10/19 2697 6
6581 식품 1 알료사 22/01/24 2697 0
6604 당일단타 1 알료사 22/01/25 2697 0
7630 김치장 개잡주 장투를 알아보자 3 알료사 22/05/21 2697 0
3029 금요일 장 막판에 샤오미 무슨 일 있었나요? 5 아침커피 21/02/20 2697 0
5608 클레이튼+리플 풀 예치 이자율 20%상승...ㄷ 1 lonely INTJ 21/10/09 2697 0
5873 근데 미국인들은 왜 밤늦게 주식함? 2 swear 21/11/02 2697 0
7162 장단기 금리역전. 1 moqq 22/03/25 2697 0
1286 CJ제일제당 3분기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0/11/10 2696 1
7946 물한번 더 탑니다 가즈아!!! 4 사이공 독거 노총각 22/06/29 2696 0
2827 펄어비스 시총 씨젠 추월 4 알료사 21/02/05 2696 1
7446 5G 테마주들 2 다군 22/05/04 2696 0
7717 김동연 주택정책. 5 moqq 22/06/03 269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