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24 최근에 제가 주게에 글을 많이 쓰긴 했으나... 1 루루얍 26/02/06 215 5
13716 [[data/cmt/1779751095_images.jpg]] 루루얍 26/06/12 78 6
12695 채석장 주식 급합니다 뭐있습니까 3 루루얍 26/04/02 104 3
13464 그래 사이드카 없이 떨어지는 날도 있어야지 2 루루얍 26/06/02 82 4
13465 킹서운 이야기: 오늘자 젠슨황 테마주 3 루루얍 26/06/02 91 5
12698 평소엔 진짜 월급날에만 매수하는데 요즘 장은 너무 매력적이라... 루루얍 26/04/02 129 5
12959 종이 낙하하는 동안 7000피가 7300피가 된... 3 루루얍 26/05/06 99 7
13218 오늘 드는 생각인데 그냥 프장에만 숏치는 ETF 없습니까 2 루루얍 26/05/18 84 2
11175 아 추가매수의 기회인데 루루얍 25/11/05 149 3
13226 음 솔직히 대충 소폭하락에서 끝날줄 알았는데 양전을 해버리네요? 2 루루얍 26/05/18 122 1
11947 오늘 뭐 이정도면 조정도 아닌데요 2 루루얍 26/02/06 241 1
13228 부끄럽지만 사실 GDI라는 개념을 엄청나게 오래 잊고 있었습니다. 그게 우리 6 루루얍 26/05/18 108 3
13742 https://redtea.kr/stock/12417 1 루루얍 26/06/15 125 5
12210 오늘 미장 어떻게 될지가 제일 재밌는 구경이겠네요 4 루루얍 26/03/02 156 2
13235 저희가 그다지 1인칭으로 생각을 안해서 그렇지 요즘 국제정세에서 제일 스 1 루루얍 26/05/19 9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