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 2 루루얍 25/11/05 203 4
13749 저는 채권에 하한가가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ㅋㅋ 1 루루얍 26/06/15 120 4
12983 제가 옛날에 했던 망상 중에 하나가, 자회사가 하나도 상장되지 않은 지주 루루얍 26/05/07 89 4
11704 아니 왜올라요 1 루루얍 26/01/27 154 4
11194 요즘 개미들 행보가 딱 이런 거 같은데 2 루루얍 25/11/06 163 6
11962 참고로 1500:1 주식병합으로 인한 건데 1 루루얍 26/02/09 221 3
11709 백번 양보해서 지수 오르는건 이해하는데 3 루루얍 26/01/27 161 4
12221 머 생각보다 그냥저냥 하네요 루루얍 26/03/03 147 5
12478 오늘은 어제랑 뭐가 달라졌길래 또 이렇게 오르나 모르겠지만 어쨌든 오르 루루얍 26/03/17 128 3
12224 곱버스는 오늘 같은 날에조차 깔짝 오르는 거 보니 진짜 못할 뭐긴 하네요. 루루얍 26/03/03 146 1
11969 요즘 경제지 코스피 담당 기자들은 호시절일 거 같아요. 지수 1% 올랐는데 루루얍 26/02/10 231 5
11971 뭔가 주식창에서 지수보다 더 자극적인 뭐를 찾으신다면 상승 탑종목들 구 1 루루얍 26/02/10 232 3
13508 근데 환율 관련해서 이제 뭔가 하긴 해야할 거 같은데 4 루루얍 26/06/05 84 4
12486 공포에 사라가 말도 안되는 이유 2 루루얍 26/03/18 117 5
12742 그 한국 주식 시장은 사이드카 오는 수준 말고는 거래를 안합니까? 1 루루얍 26/04/08 11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