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
2
루루얍
25/11/05
203
4
13749
저는 채권에 하한가가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ㅋㅋ
1
루루얍
26/06/15
120
4
12983
제가 옛날에 했던 망상 중에 하나가, 자회사가 하나도 상장되지 않은 지주
루루얍
26/05/07
89
4
11704
아니 왜올라요
1
루루얍
26/01/27
154
4
11194
요즘 개미들 행보가 딱 이런 거 같은데
2
루루얍
25/11/06
163
6
11962
참고로 1500:1 주식병합으로 인한 건데
1
루루얍
26/02/09
221
3
11709
백번 양보해서 지수 오르는건 이해하는데
3
루루얍
26/01/27
161
4
12221
머 생각보다 그냥저냥 하네요
루루얍
26/03/03
147
5
12478
오늘은 어제랑 뭐가 달라졌길래 또 이렇게 오르나 모르겠지만 어쨌든 오르
루루얍
26/03/17
128
3
12224
곱버스는 오늘 같은 날에조차 깔짝 오르는 거 보니 진짜 못할 뭐긴 하네요.
루루얍
26/03/03
146
1
11969
요즘 경제지 코스피 담당 기자들은 호시절일 거 같아요. 지수 1% 올랐는데
루루얍
26/02/10
231
5
11971
뭔가 주식창에서 지수보다 더 자극적인 뭐를 찾으신다면 상승 탑종목들 구
1
루루얍
26/02/10
232
3
13508
근데 환율 관련해서 이제 뭔가 하긴 해야할 거 같은데
4
루루얍
26/06/05
84
4
12486
공포에 사라가 말도 안되는 이유
2
루루얍
26/03/18
117
5
12742
그 한국 주식 시장은 사이드카 오는 수준 말고는 거래를 안합니까?
1
루루얍
26/04/08
113
3
목록
이전
1
391
392
393
394
395
39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