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26 애플은 신이야 6 kapH 21/12/08 3027 1
99 애플은 물타기 해도 되는 주식인가를 7 Caprice 20/09/05 3162 0
402 애플에 아마존까지.펠로톤 망?! 8 다군 20/09/23 2508 3
2413 애플아 힘을 내! ㅠㅠ 3 kapH 21/01/14 2700 0
6281 애플과 샘숭 11 명절은추석 21/12/19 3259 0
6598 애플... Alynna 22/01/25 2745 1
6636 애플, 엄마 나 중국에서 1등 먹었어. 다군 22/01/26 3309 0
2672 애플, 4Q 실적 '아이폰12'로 날았다..분기 사상 최대 1 Groot 21/01/28 2474 1
8646 애플-엑손. 4 moqq 22/10/31 2901 1
2385 애플 하락에 베팅하셨던 분 1 다군 21/01/13 2575 4
6228 애플 펜슬이 고장 났습니다. 3 맥주만땅 21/12/09 3146 0
6155 애플 팔까 말까 너무 고민됩니다. 9 Alynna 21/12/01 2701 0
334 애플 팔고나니 다시 오르넹 2 moqq 20/09/21 3289 3
14066 애플 팀쿡 CEO 얼마전 언급 1 danielbard 26/06/26 55 7
2401 애플 중대발표 2 토비 21/01/14 285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