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21 보기만 했는데 돈을 읺은 것 같은 느낌 3 이담아담 21/09/17 2696 2
462 https://www.mk.co.kr/news/economy/view/2020/09/986531/ JP모건 국채·원자재 가격 조작 혐 3 그저그런 20/09/24 2696 3
2522 드디어 바바가... 5 8할 21/01/20 2696 0
2270 무소불위 코스피 앞에 [인버스]를 말하는 자 누가 있더냐! 3 피를마시는새 21/01/08 2696 0
6156 개미는 뚠뚠 최종 수익률 3 구글 고랭이 21/12/01 2695 0
5141 발등에 불떨어진 nc소프트의 공지 9 swear 21/08/27 2695 2
5920 kt&g 머선일이고 3 실 성 21/11/05 2695 0
7234 슬슬.. 7 알료사 22/04/04 2695 0
2375 손실뜨니까 4 주식하는 제로스 21/01/12 2695 0
8779 카바나 디폴트 위험 2 기아트윈스 22/12/09 2695 0
7757 왜 이렇게 빨리떨어지나요 카카오페이? 2 danielbard 22/06/08 2695 1
2388 삼전 게섰거라 4 알료사 21/01/13 2695 3
7513 행복회로 돌리고 자빠졌네 ㅋㅋㅋ 5 알료사 22/05/11 2695 1
4705 저금리 대출로 배당주에 투자하는 건 어떤가요? 8 요일3장18절 21/06/29 2695 0
357 정찰병 익절하고 본진 ㄱㄱ 4 기아트윈스 20/09/22 269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