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257 워시가 이 상황에서 금리를 내릴 수 있나 모르겠네요 3 루루얍 26/05/20 83 2
13769 우리도 이제 금리인상이 컨센서스인거 같은데, 진짜 인상했을 때 어떤 효과 루루얍 26/06/16 108 4
13258 이걸 올린다고? 왜? 1 루루얍 26/05/20 92 3
12494 잡주무빙 on 루루얍 26/03/18 181 2
13776 오늘은 악재밖에 없는 것 같은데 또 슬슬 오르네요 루루얍 26/06/16 106 3
12497 이 정신나간 잡주(아님)은 1 루루얍 26/03/18 196 3
13777 일본 금리 올렸는데 우리는 언제 올리려나요... 2 루루얍 26/06/16 108 4
11986 의외로 한국인들 주식 ㅈ같이 한다는 얘기는 나온지가 좀 됐습니다. 2 루루얍 26/02/11 221 2
13010 무슨놈의 조정을 2프로씩 갖다박고 시작하는지 원 ㅋㅋ 4 루루얍 26/05/08 103 2
11732 요즘 주가창을 보는 제 마음 루루얍 26/01/28 190 5
11988 잡주들 사이에 이상한 잡주(아님)이 하나 있는데요 3 루루얍 26/02/11 250 5
12761 이정도면 '건강한 조정' 아닙니까 ㅎㅎ 1 루루얍 26/04/09 85 1
11996 삼전이 '우선주 빼고' 단독으로 시총 1000조를 넘겼군요 1 루루얍 26/02/12 176 4
10973 오늘 프장 너무 화끈하게 쏘는데요 2 루루얍 25/10/14 168 4
11997 https://redtea.kr/tm26/5578 4 루루얍 26/02/12 19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