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92 요즘 드는 궁금증은 커버드콜 상품들은 이 난리 중에 어떻게 분배금을 마련 3 맥주만땅 25/04/09 213 1
12596 [[data/stock/IMG_1879.jpeg]] cheerful 26/03/27 81 1
13876 그럼 그렇지 삼전닉스 좀 내리니까 다른 놈들은 아예 줄줄 흐르는구나 ㅋㅋ swear 26/06/19 55 1
1077 금리 떨어지는건 알면서 왜 채권살생각은 못할까요? 12 실 성 20/10/27 2668 1
1589 수능 이야기 5 무니드 20/12/03 2686 1
2101 남양유업 5 기아트윈스 21/01/01 3248 1
5685 스튜디오산타클로스! 7 에스트 21/10/18 2774 1
7477 [큰 부를 이루는 평범하지만 불멸의 진리 - 복리효과] 8 moqq 22/05/07 2797 1
9013 Repo run? 1 레디미르 23/03/16 2925 1
12853 이시국에 쉬었음이라 주식비중 50이 안되는 사람 소셜포비아 26/04/21 81 1
13877 오늘은 미장이 존야를 5 화복무문 26/06/19 66 1
2102 비트코인 이야기 4 피를마시는새 21/01/02 2766 1
2358 역으로 가나요 1 기아트윈스 21/01/12 2504 1
2614 CELH 3 moqq 21/01/25 2449 1
6198 루나.. 6 lonely INTJ 21/12/05 284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