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473 3 알료사 22/01/14 2900 0
6475 이주열 "기준금리 1.5%로 높여도 긴축으로 볼 수 없어" 3 구글 고랭이 22/01/14 3648 0
6476 대웅제약 5 기아트윈스 22/01/14 3321 5
6477 엔솔 7 moqq 22/01/14 3193 0
6478 애기 엄마가 어디서 얘기를 듣고 왔는지 7 명상의시간 22/01/14 3167 0
6479 우수AMS 2 알료사 22/01/14 3505 0
6480 1월 포트 2주차 결산 2 Alynna 22/01/15 3305 1
6481 매도가 어려운 이유. 6 moqq 22/01/15 3778 2
6482 그래도 아직은 강세장이라는 켄착맨 7 구밀복검 22/01/16 3471 0
6483 LG엔솔 공모주 1주라도 더 받으려면?…균등은 대신·비례는 KB 4 맥주만땅 22/01/16 3362 4
6484 주식시장 개노답 삼형제 2 swear 22/01/16 3508 4
6486 숏충이 입장에서 재미있게 읽었네요 ㅋㅋ 3 알료사 22/01/16 3097 1
6487 헐값에 구르는 회사들이 늘어납니다 13 기아트윈스 22/01/17 3187 2
6488 TSN!!! TSN!!! TSN!!! 3 Jack Bogle 22/01/17 2868 0
6489 보유는 어려워.. moqq 22/01/17 282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