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54
제가 생각하기에 인류에게 '투자'라는 개념이 남아있을 때 까지 써먹을 수
1
루루얍
26/03/04
123
4
12515
에 또 뭐 오를 때는 아닌것 같은데 우째 오르네요
1
루루얍
26/03/20
122
1
12774
저는 오늘 매도 사이드카 나오면 매수하려구요.
루루얍
26/04/13
80
4
13030
그거 아십니까, 지금 그 개쌍욕먹었던 이 차트보다 상승이 빠릅니다. 고소
3
루루얍
26/05/10
112
5
12521
폭 풍 전 야
1
루루얍
26/03/23
106
3
12778
아나 매수각 안주려고 용쓰는거 보소
루루얍
26/04/13
111
7
12780
테슬라의 PER은 지금도 미친 수준입니다. 막말로 저는 '세상 모든 자동차를
6
루루얍
26/04/13
147
4
13036
오...럼프럼프가 뭐라든 제 갈길 간다 이거죠
2
루루얍
26/05/11
104
5
10989
프장에서 삼전이 5% 하락했었던 것 알고 계십니까 ㅋㅋ
루루얍
25/10/16
161
5
11764
적립식 하던거 말고 추가매수는 안하고 있지만 요즘 장 상태는 이거 아닌가
7
루루얍
26/01/29
212
6
12020
솔직히 이쯤되니까 오르면 음 그래 오르나보다...이정도가 됐습니다.
루루얍
26/02/13
170
2
11510
오늘 삼전 뭔일이래요...뭐 호재 있나요? 저 큰게 저렇게 무빙을 친다고?
2
루루얍
26/01/05
166
3
13559
오 오늘 좀 그럴싸해 보이는데 얼마를 사야할까요
루루얍
26/06/08
54
4
11000
개장전에 오늘은 약세이지 않을까...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3
루루얍
25/10/17
181
2
13819
오늘 거래 못하는 이유
2
루루얍
26/06/18
90
3
목록
이전
1
391
392
393
394
395
39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