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254 제가 생각하기에 인류에게 '투자'라는 개념이 남아있을 때 까지 써먹을 수 1 루루얍 26/03/04 123 4
12515 에 또 뭐 오를 때는 아닌것 같은데 우째 오르네요 1 루루얍 26/03/20 122 1
12774 저는 오늘 매도 사이드카 나오면 매수하려구요. 루루얍 26/04/13 80 4
13030 그거 아십니까, 지금 그 개쌍욕먹었던 이 차트보다 상승이 빠릅니다. 고소 3 루루얍 26/05/10 112 5
12521 폭 풍 전 야 1 루루얍 26/03/23 106 3
12778 아나 매수각 안주려고 용쓰는거 보소 루루얍 26/04/13 111 7
12780 테슬라의 PER은 지금도 미친 수준입니다. 막말로 저는 '세상 모든 자동차를 6 루루얍 26/04/13 147 4
13036 오...럼프럼프가 뭐라든 제 갈길 간다 이거죠 2 루루얍 26/05/11 104 5
10989 프장에서 삼전이 5% 하락했었던 것 알고 계십니까 ㅋㅋ 루루얍 25/10/16 161 5
11764 적립식 하던거 말고 추가매수는 안하고 있지만 요즘 장 상태는 이거 아닌가 7 루루얍 26/01/29 212 6
12020 솔직히 이쯤되니까 오르면 음 그래 오르나보다...이정도가 됐습니다. 루루얍 26/02/13 170 2
11510 오늘 삼전 뭔일이래요...뭐 호재 있나요? 저 큰게 저렇게 무빙을 친다고? 2 루루얍 26/01/05 166 3
13559 오 오늘 좀 그럴싸해 보이는데 얼마를 사야할까요 루루얍 26/06/08 54 4
11000 개장전에 오늘은 약세이지 않을까...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3 루루얍 25/10/17 181 2
13819 오늘 거래 못하는 이유 2 루루얍 26/06/18 9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