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46 불장난은 위험 3 아츠 22/08/19 3635 1
10550 https://youtube.com/shorts/4kRDunliFxU?si=ZEfM_J8ejcj6B23Y 5 기아트윈스 25/06/26 213 1
12086 역시 국장은 점심 때 사야해 1 풉키풉키 26/02/23 148 1
12854 주가가 경제와 꼭 연동되는 것은 아니죠. 다군 26/04/21 93 1
823 여기 암호화폐는 다들 더 이상 안하시는지 ㅎㅎ 7 먹이 20/10/13 2723 1
1079 코리안, 아직도 모르겠나 4 기아트윈스 20/10/27 2662 1
1335 옥토버 스카이 몸맘 20/11/12 2794 1
1847 메디톡스 승리소식 2 바라스비다히 20/12/17 2619 1
2359 절벽이 높은 만큼 골도 깊으리라 2 피를마시는새 21/01/12 2849 1
5175 현대차, 반도체 칩 공급난에 8월 미국 판매 4% 감소 다군 21/09/02 2741 1
6455 미장 etf가 떨어지니깐 달러가 오르네요 4 윤지호 22/01/11 3567 1
9783 승자는 증권사? 기아트윈스 24/10/04 1700 1
10551 아니 하이닉스가 잘나간다는 말에 고개를 돌려 내 삼전 주식을 보니.. 3 문샤넬남편 25/06/26 225 1
12343 어제 카페인과당분의 힘을 빌어 종가에산거는 오늘 오픈하고나서 십분뒤에 원추리 26/03/05 156 1
12599 마통투자중인데 아직은 괜찮습니다만 전쟁 장기화가 굉장히 우려되네요 머스탱 26/03/27 9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