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82 리먼 초기 주봉 5 알료사 22/05/28 2694 0
6151 구경제 부활? 4 moqq 21/12/01 2694 0
2831 금융갤러리 바이오리그 5 알료사 21/02/05 2694 1
535 일단은... 7 토비 20/09/28 2694 8
2084 2020정산 5 사악군 20/12/30 2694 0
1829 12.15 미국증시 - 태양광, 대마초 관련주 강세 / 애플 +5.01% / 프리베일 테라퓨틱스, 일라이 릴리, 플러그 파워, 앙키아노 테라퓨틱스, 온코사이트, 암웰, 선런 3 맥주만땅 20/12/16 2694 0
1330 소신있게 고른 놈들은 어째 다 말아먹는 모양새군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11/12 2694 0
7220 Lg생건 오른 이유 알료사 22/04/01 2694 1
7231 현대사료 폭등 이유가 인플레이션이 아니였다? 5 광기잇 22/04/04 2694 0
5445 헝다, 1조8천억 은행지분 국영기업에 매각…은행대출 상환(종합2보) 다군 21/09/29 2694 1
7752 주식 책이 안팔린다 3 기아트윈스 22/06/08 2694 0
3148 오늘은 msci 리밸런싱일입니다. 3 공부맨 21/02/26 2694 2
7508 진핑이 형? 1 moqq 22/05/10 2694 0
2155 나 믿을거야! 이더리움 믿을거야!!! 그저그런 21/01/04 2694 0
3190 오늘부터 키움도 미장 6시 7 토비 21/03/04 269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