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21 아 두중 왜 팔았지 5 로하이 21/06/07 2417 0
6553 미국은 진짜 화끈한듯 4 로브 22/01/21 3068 1
6906 돈벌기 VS 몸짱되기 로브 22/02/24 2722 0
13326 우선 1주만 팔고 치킨 사먹겠읍니다 ㅋㅋ 4 로보카로이 26/05/26 63 13
2469 시아빠의 권유로 통장 개설 했읍니다 10 로보카로이 21/01/18 3244 2
518 홍차넷 주갤러님들 이건 해놓고 투자하고 계시겠죠? 9 레인 20/09/27 3406 0
523 주식으로 수익 내는 사람들 비율 9 레인 20/09/27 3844 0
7180 언제 마지막으로 글썼나 했는데 2 레인 22/03/28 2432 3
7448 KCC가즈아 레인 22/05/04 2724 0
290 남은 기간을 조심하고 있는 이유 4 레인 20/09/19 2966 0
369 최근에 시장을 보수적으로 보고 있긴 했는데 막상 쳐맞으니 아프네요 ㅠㅠ 레인 20/09/22 3161 3
370 하락장에는 주식짤이 필요할 때입니다. 2 레인 20/09/22 4650 11
386 중국의 스타벅스라고 포장되었던 루이싱 커피의 회계 부정을 폭로하여 상 2 레인 20/09/22 2961 4
7815 하이브 숏이다 숏 레인 22/06/14 2750 0
458 최근 입성한 개미들 후달리는 기간이겠네요 1 레인 20/09/24 2952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