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4 주식게시판이 생겼군요 1 레인 20/09/17 2485 0
486 오늘 미장 중요하겠네요 3 레인 20/09/24 3019 0
245 올해는 참 어렵네요. 10 레인 20/09/17 3341 1
507 주식게시판에 설문 기능 있으면 재밌을것 같네요 1 레인 20/09/25 3097 0
2061 아마존을 사 말어.. 2 레이첼 로즌 20/12/30 2303 0
13570 으와 내 주식 다 녹는다 녹아…!! 레이미드 26/06/08 48 2
12547 월요일에 주가 박다가 화, 수 (늦어도 목) 조정 레이미드 26/03/24 87 1
13837 주식이 떨어지면 손익창 - (마이너스)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주식이 올라가 레이미드 26/06/18 72 4
13334 난 핸들이 고장 난 8톤 트럭 내 인생은 언제나 삐딱선 세상이란 학교에 입학 1 레이미드 26/05/27 69 1
13846 요즘 온 나라가 주식이야기 하는데 이거 하나만 지키면 됨 6 레이미드 26/06/18 97 6
13085 어제 한주 들어갔어도 9만 7천원.. 레이미드 26/05/12 84 1
13086 IT 버블 vs. AI 광풍 (버블) 레이미드 26/05/12 70 2
12575 흠 ㅠㅠ 레이미드 26/03/26 104 2
12580 난 주식 첨 입문하고서 계속 상승장만 겪다가 2 레이미드 26/03/26 111 2
13356 삼성전자, 하이닉스 주식을 사기 위해 다른 섹터 주식을 다 던지는 흐름이 1 레이미드 26/05/27 20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