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377 앗따매 무신 일이당가 배라부럿따 1 원추리 26/05/28 69 0
8627 앗...아앗... 3 기아트윈스 22/10/27 2813 0
1260 앗.... 8 기아트윈스 20/11/09 2419 1
289 앗 주식 게시판 또 바꼈네요... 9 BLACK 20/09/19 4068 0
1985 앗 삼전 사야 하는데 술먹고 실수로.. 2 알료사 20/12/24 3172 2
8623 앗 너무 많이 쟁였나?! 1 다군 22/10/26 2862 1
12939 압도적 감사 ㅠ 1 하우두유두 26/05/06 138 2
6379 암호화폐 매수 타이밍 20 인생호의 선장 22/01/04 3386 0
12943 암호 그 뭐시기 그게 뭔가요 2 먹이 26/05/06 89 7
8462 암튼 금융위기 때와는 다름. 3 다군 22/09/28 2850 0
5593 암모니아 관련주식 있을까요? 9 copin 21/10/08 3377 0
10599 암만봐도 테슬라라는 그냥 SOXL처럼 레버리지 땡기게 설계된 것 같습니다 초밥은연어 25/07/07 168 1
13895 암만봐도 앞으로 적어도 2년은 풀롱인데 겐세이가 왜 이렇게 많은지 3 초밥은연어 26/06/20 123 5
12840 암만 '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를 염불처럼 외워도 결국 2 메리메리 26/04/20 107 2
3252 암 것도 몰라서..... 3 류아 21/03/09 280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