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55 ㅋㅋㅋ 1 알료사 22/05/24 2694 2
5865 펄어비스 부분매도 기아트윈스 21/11/02 2694 3
6385 로봇 로봇 로봇 알료사 22/01/04 2694 1
3329 SK바이오사이언스가 어디까지 갈까요? 6 化神 21/03/13 2693 0
8454 허허 1 알료사 22/09/28 2693 0
7176 남선알미늄 .. 2 알료사 22/03/28 2693 0
3092 테설라 못산 흑우 없재? 5 맥주만땅 21/02/24 2693 0
5142 국장? 미장? 코인? ㄴㄴ VGA !!! 2 Groot 21/08/27 2693 0
6187 아 이거 웃기네요 ㅋㅋ 1 금일복권 21/12/04 2693 3
7232 금일 단타 5 알료사 22/04/04 2693 5
4165 skiet 팔러 갔다가 5 빈둥 21/05/11 2693 1
5705 기재부 "디파이 이자수익 25% 원천징수 계획" 3 lonely INTJ 21/10/19 2693 0
5964 쎄미시스코 알료사 21/11/10 2693 0
2902 코인 불장 잘들 즐기고 계신가요? 5 피를마시는새 21/02/11 2693 1
4440 아...호텔신라 사야겠지?비싼가?사야겠지?비싼가? 3 cummings 21/05/31 269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