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26 코스피 적립 걸어놓고 안보고 있다가 5%올랐다고 토스가 알려줘서 들어가봤 Beemo 26/06/09 39 1
1083 오늘자 국내증시 정리 2 맥주만땅 20/10/27 2387 1
2875 삼부토건 2 눈팅중 21/02/09 2834 1
3387 기상 6 기아트윈스 21/03/18 2820 1
5435 미장 풀매수를 준비하기 시작한 작년 여름 이후 3 Jack Bogle 21/09/29 3109 1
5691 공시 db금융, kb금융,삼성증권,yg엔터,펄어비스 1주씩 매수 2 요일3장18절 21/10/18 2325 1
6459 TSLA 2 moqq 22/01/12 3197 1
6971 확진자 자꾸 늘어나길래 대원제약/안국약품 매수 4 cummings 22/03/03 3013 1
7227 ㅋㅋㅋ 2 알료사 22/04/03 2801 1
7483 SK 에코플랜트 절반 매도 8 기아트윈스 22/05/09 2399 1
8251 '마운트곡스 이슈' 등에 비트코인 낙폭 심화...2만2000달러선 깨져 3 다군 22/08/19 2792 1
11323 이거슨 축하쇼 인가.... cheerful 25/11/21 195 1
4156 TSLA 매도...? 1 lonely INTJ 21/05/10 2700 1
4412 니콜라 파멸적 상승 10 콜라콜라니콜라 21/05/27 3633 1
4668 주린이 입갤 13 흑마법사 21/06/24 276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