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266 삼성전자 신저가로 추락하는데…올해 개인 순매수 9조원 육박 1 다군 22/04/10 2693 0
1637 서울옥션 2 몸맘 20/12/04 2693 2
7029 독일차 붐은 온다 5 기아트윈스 22/03/10 2693 0
2183 살려주세요! 7 몸맘 21/01/05 2693 1
674 삼성은 내일 오를겁니다 5 산세베리아 20/10/06 2693 1
5813 큐라클 "황반부종·황반변성 약 기술수출…10년간 2조3천억" 다군 21/10/28 2693 0
5341 지금이 어찌보면 오쇼 라즈니쉬 21/09/21 2693 1
5358 JEPI 샀습니다 Alynna 21/09/23 2693 0
5360 코스피, 기적의 액티브 아이템 활용 타이밍 3 DontStarve 21/09/23 2693 1
7160 국장 빌빌대는거보고 술한잔 하는중입니다... 7 동네주방장 22/03/25 2693 2
5887 넷게임즈 전량 매도 3 맥주만땅 21/11/03 2693 2
3333 낙폭을 줄이고 다시 양전으로.. 1 lonely INTJ 21/03/13 2692 1
8217 서장훈 건물 450억? 1 moqq 22/08/12 2692 1
1054 비싸지 않은 자산이 없다 7 존보글 20/10/26 2692 6
1824 명신 2 사악군 20/12/15 269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