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24 삼성전자가 하이닉스에 시총이 역전된 이후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실은 시 4 + 레이미드 26/06/22 56 8
12646 코인, 동전주..는 이런 것 입니다.. 1 레이미드 26/03/31 91 2
13933 어제는 하이닉스가 치고 나가더니 오늘은 sk스퀘어가 치고 나가네요. 🥊👊 1 + 레이미드 26/06/23 14 1
13934 투자를 시작하면서 내가 깨달은 것 레이미드 26/06/23 16 2
12401 이름 가리고 차트만 보면 잡주 느낌인데.. 2 레이미드 26/03/09 159 2
13169 ???: “종목이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문제다 3 레이미드 26/05/14 89 1
13172 20-30대에게 FOMO가 오는 이유 ㅣ 260514 3 레이미드 26/05/15 77 2
13429 당근마켓에는 창의적인 사람이 많네요. 1 레이미드 26/06/01 60 7
12920 오늘 코스피 오르는 거 보니까 주식하는 사람들 눈 돌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레이미드 26/05/04 66 3
13432 뭐든 Nvidia 만 묻으면 상한가 가는거야~~ 2 레이미드 26/06/01 67 4
13433 맞는 말이긴 함. 3 레이미드 26/06/01 70 7
13689 킹차넷 주식게시판이 흥하면 뭐다?! 레이미드 26/06/11 60 5
13435 지금 5월말부터 대형주 위주로 시장의 상승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 레이미드 26/06/01 58 1
12412 어제 살껄.. 푸후후 ㅠㅠ 2 레이미드 26/03/10 126 1
13436 2025년 6월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나에게 말해주고 싶다. 3 레이미드 26/06/01 79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