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24
삼성전자가 하이닉스에 시총이 역전된 이후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실은 시
4
+
레이미드
26/06/22
56
8
12646
코인, 동전주..는 이런 것 입니다..
1
레이미드
26/03/31
91
2
13933
어제는 하이닉스가 치고 나가더니 오늘은 sk스퀘어가 치고 나가네요. 🥊👊
1
+
레이미드
26/06/23
14
1
13934
투자를 시작하면서 내가 깨달은 것
레이미드
26/06/23
16
2
12401
이름 가리고 차트만 보면 잡주 느낌인데..
2
레이미드
26/03/09
159
2
13169
???: “종목이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문제다
3
레이미드
26/05/14
89
1
13172
20-30대에게 FOMO가 오는 이유 ㅣ 260514
3
레이미드
26/05/15
77
2
13429
당근마켓에는 창의적인 사람이 많네요.
1
레이미드
26/06/01
60
7
12920
오늘 코스피 오르는 거 보니까 주식하는 사람들 눈 돌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레이미드
26/05/04
66
3
13432
뭐든 Nvidia 만 묻으면 상한가 가는거야~~
2
레이미드
26/06/01
67
4
13433
맞는 말이긴 함.
3
레이미드
26/06/01
70
7
13689
킹차넷 주식게시판이 흥하면 뭐다?!
레이미드
26/06/11
60
5
13435
지금 5월말부터 대형주 위주로 시장의 상승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
레이미드
26/06/01
58
1
12412
어제 살껄.. 푸후후 ㅠㅠ
2
레이미드
26/03/10
126
1
13436
2025년 6월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나에게 말해주고 싶다.
3
레이미드
26/06/01
79
6
목록
이전
1
397
398
399
400
401
40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