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49 6월초 큰 흐름은 젠슨황을 따라가는 것 밖에. 레이미드 26/06/02 51 3
12938 아무리 HBM, ADR, HBF 어쩌고 저쩌고 그래도 손이 안 가는 걸 어뜩해. 어뜩하냐 1 레이미드 26/05/06 68 2
13456 킹차넷 주식 게시판에 글이 많아지면 뭐다…?! 5 레이미드 26/06/02 66 4
12693 상승과 하락의 파도를 타면서 다 발라먹겠다고 덤비다가 개털되는 거.. 레이미드 26/04/02 68 2
12957 오늘도 삼성전자, 하이닉스 주가들 1 레이미드 26/05/06 71 1
12960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시작이었다.. ㅠㅠ 레이미드 26/05/06 84 2
12705 레이미드 26/04/03 81 2
13479 상위 1% 국장 투자자가 되는법. 6 레이미드 26/06/03 92 8
12973 원유 공급이 불안정하고 공급망이 어쩌구 하는 와중에 코스피는 막 6천 7천 레이미드 26/05/06 80 3
12982 대한민국 국장은, 레이미드 26/05/07 90 2
13756 #오늘의영어표현 3 레이미드 26/06/15 105 1
13759 주식 커뮤니티 게시판의 3제 레이미드 26/06/15 106 1
13002 눈만 뜨면 붕괴, 붕괴, 또 붕괴.. 레이미드 26/05/07 80 3
13005 몇 개월 전 다들 제 2의 무엇무엇을 찾았지만 1 레이미드 26/05/07 68 5
13520 이거 내 이야기인데. 레이미드 26/06/05 61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