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84 동부하이텍 4 바라스비다히 20/12/24 2691 0
741 야 너 왜이래... 6 Caprice 20/10/08 2691 0
1512 SKT 가 뭔가 엄청 많이 하는데 주가는 요지부동이네요 2 공부맨 20/11/27 2691 0
8168 중국 대만 포위 6 moqq 22/08/03 2691 0
1259 화이자! 믿고있었다구~! 물냉과비냉사이 20/11/09 2691 2
5871 빨갱이는 안돼! moqq 21/11/02 2691 0
6899 공시: HMM 매수 2 명절은추석 22/02/23 2691 0
7157 2년 전 3 다군 22/03/25 2691 0
1782 루프트한자는 내년 여름 예약 수요가 많이 늘었다고 합니다. 다군 20/12/11 2691 2
1543 누가 폰더나 소리를 내었는가 2 존보글 20/12/01 2690 1
266 선생님들 주생아가 주식 처음해볼려고 하는데 무슨 앱을 까는게 좋읍니까 4 쉬군 20/09/18 2690 0
1308 추억의 투비소프트 근황 6 알료사 20/11/11 2690 1
5665 전문가도 몰라요 미래 주가는 4 구글 고랭이 21/10/15 2690 0
5422 넷플릭스 CEO "'오징어 게임', 역대 최고 인기 드라마 될 수도"(종합) 다군 21/09/28 2690 1
4917 어우 오늘 최근들어 제일 크게 날려먹었네요 2 오쇼 라즈니쉬 21/07/30 269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