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013 Repo run? 1 레디미르 23/03/16 2927 1
7736 etf나 섹터별 인덱스의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곳 있을까요? 레디미르 22/06/06 2708 0
8512 뭔가 보여드리겠습니다! 레디미르 22/10/06 2926 0
12365 금요일 밤 유가가 꽤나 올랐는데,주말 사이에 이린 사태의 유의미한 변화가 레디미르 26/03/07 143 1
9583 미세먼지 매매법 4 레디미르 24/03/04 2383 1
8319 완전 상반된 고용 지표네요. 2 레디미르 22/08/31 2788 0
8323 은행주가 무섭게 내려가네요 2 레디미르 22/09/01 2385 0
8349 장기 국채 매수 시작했습니다. 2 레디미르 22/09/07 2714 0
8371 K 정크본드 근황 1 레디미르 22/09/10 2732 0
8377 충격과 공포 6 레디미르 22/09/13 2807 0
8389 한은 판정승? 3 레디미르 22/09/16 2729 0
11473 250만원 양도세 컨트롤 겸 포트폴리오 조정을 좀 했습니다. 4 레디미르 25/12/29 213 4
10239 도파민 on! 레디미르 25/04/05 199 3
13589 1 런린이 26/06/08 43 3
12621 저는 똥멍청이입니다. 2 런린이 26/03/29 9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