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377 충격과 공포 6 레디미르 22/09/13 2807 0
8389 한은 판정승? 3 레디미르 22/09/16 2730 0
11473 250만원 양도세 컨트롤 겸 포트폴리오 조정을 좀 했습니다. 4 레디미르 25/12/29 214 4
10239 도파민 on! 레디미르 25/04/05 201 3
13589 1 런린이 26/06/08 44 3
12621 저는 똥멍청이입니다. 2 런린이 26/03/29 97 4
12405 주식 안할땐 유가오르면 주유비 후덜덜..하고있었는데 1 런린이 26/03/09 152 6
11744 선생님들 살껄해서 놓친 fomo는 어떻게 다스리나요? 10 런린이 26/01/28 172 4
11834 금이 10퍼센트 빠지는건 살다살다 처음보네요 람세스 26/02/02 183 5
11600 “이거어디까지올라가는거예요?” 람세스 26/01/16 188 0
10132 저는 올해초에 미장etf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3 람세스 25/03/07 209 8
10865 홍차넷 10년 생활하면서 주게는 처음입니닼ㅋㅋㅋ 4 라싸 25/09/18 222 11
10364 시험적으로 시드머니 일부를 쪼개서, ETF 5개로만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보기 3 똘빼 25/04/25 236 7
5029 카톡 프사에 주식 수익률 인증 올릴려다가 4 똘빼 21/08/13 3217 0
435 8월 말에 향후 장의 흐름과 투자전략에 대해서 제가 예상해놓은 글을 읽어 2 똘빼 20/09/23 272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