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53 제가 조금씩 손절하고 있으니까 집에 가는 제로스 22/06/17 2768 0
7852 중단기 저점 매수 타이밍..? Hi 22/06/17 2749 1
7851 아 SQQQ 전재산 박을걸.. 1 에디아빠 22/06/17 2716 1
7850 솔직히 코스피 2 알료사 22/06/17 2597 0
7849 일본은행 금리 정책 유지 결정 5 광기잇 22/06/17 2714 0
7848 일본 채권 상태가??? 2 다마네기 22/06/17 2432 0
7847 미래에셋2우b 단돈 4000원 10 광기잇 22/06/17 2727 2
7846 SK에코플랜트 매도 3 기아트윈스 22/06/17 2654 0
7845 한금지우 매도 기아트윈스 22/06/17 2401 0
7842 코스피 본연의 모습을 2 알료사 22/06/17 2719 2
7840 원숭이두창 1 알료사 22/06/16 2646 0
7839 핵전쟁? 5 moqq 22/06/16 2835 0
7838 짜장면 맛있게 드셨읍니까 4 알료사 22/06/16 2559 0
7837 달배과금러의 일지 2 22/06/16 2554 0
7836 증권사 7兆 해외대체 미매각 '어쩌나' 4 다군 22/06/16 272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