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467 샌박 오늘의 란도-세일 4 인생호의 선장 22/01/13 2440 1
6979 흠태식이 부활 4 알료사 22/03/04 3562 1
7235 ㅋㅋㅋ 1 알료사 22/04/05 2452 1
7747 아. ㅋㅋㅋ 알료사 22/06/08 2275 1
8515 가락 현대 5차 재건축. 2 moqq 22/10/07 2796 1
9539 안녕하세요! 분투입니다. 설문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11 분투 24/01/26 2383 1
9795 살짝 기도메타로 갖고 있는 바이킹 테라퓨틱스…담달에 2상 초록이 어떻게 나오느냐, 나오긴 하냐가 관건입니다 3 바이오센서 24/10/24 618 1
11075 코스피가 케이티롤스터예요 1 원추리 25/10/27 222 1
12355 시작은 조용하군요. 2 camy 26/03/06 164 1
12611 고수님들 항상 가치평가가 어려운데 하시는 방법이 있으신가요? 2 moqq 26/03/27 104 1
12867 왜 박는거죠? 2 whenyouinRome... 26/04/22 93 1
13123 아 담주 추가매수 ssap가능해졌다 ㄷㄷ(미침) Omnic 26/05/13 85 1
1604 JYP야 고생했어 6 무니드 20/12/03 2789 1
1860 황튠 7 가냥 20/12/17 2855 1
2628 육친불화투자법 8 기아트윈스 21/01/26 298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