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19 해외 주식 계좌 새로 트려고 하는데.. 추천 부탁드려요 12 똘빼 21/07/16 2690 0
2267 1년 시장수익률 1 moqq 21/01/08 2690 0
232 될대로 되라? 7 맥주만땅 20/09/17 2690 0
8943 밧데리 아저씨 5 명절은추석 23/02/12 2690 0
1532 윤석열 테마주 3 사악군 20/11/30 2690 2
6155 애플 팔까 말까 너무 고민됩니다. 9 Alynna 21/12/01 2689 0
2577 나도..나도 살꺼야 7 주식하는 제로스 21/01/23 2689 0
5963 어시발 매매법 5 오쇼 라즈니쉬 21/11/10 2689 6
2643 gme 7 가냥 21/01/27 2689 0
1371 아버지한테 혼나게 생겼네요. 2 이담아담 20/11/16 2689 1
7010 원자재 etn들 미쳤네요 6 광기잇 22/03/08 2689 0
6764 제목없음 기아트윈스 22/02/08 2689 1
4722 7월 공모주 일정 정리 9 cummings 21/07/01 2689 1
4215 누구인가? 6 기아트윈스 21/05/13 2689 0
2169 건설주 이놈들 8 기아트윈스 21/01/05 268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