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34 금이 10퍼센트 빠지는건 살다살다 처음보네요 람세스 26/02/02 185 5
11600 “이거어디까지올라가는거예요?” 람세스 26/01/16 189 0
10132 저는 올해초에 미장etf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3 람세스 25/03/07 212 8
10865 홍차넷 10년 생활하면서 주게는 처음입니닼ㅋㅋㅋ 4 라싸 25/09/18 224 11
10364 시험적으로 시드머니 일부를 쪼개서, ETF 5개로만 포트폴리오를 구성해보기 3 똘빼 25/04/25 237 7
5029 카톡 프사에 주식 수익률 인증 올릴려다가 4 똘빼 21/08/13 3218 0
435 8월 말에 향후 장의 흐름과 투자전략에 대해서 제가 예상해놓은 글을 읽어 2 똘빼 20/09/23 2726 3
10190 5년 이상 장기적으로 묻어둬도 되는 돈(원화) 1000만원이 생겼다면 어디에 투 17 똘빼 25/03/25 223 5
4819 해외 주식 계좌 새로 트려고 하는데.. 추천 부탁드려요 12 똘빼 21/07/16 2689 0
10198 챗가놈이 달러 mmf를 추천하길래 1 똘빼 25/03/28 209 2
4830 주식권유전화.문자는 어떤 경로로 오는 걸까요? 4 똘빼 21/07/19 2507 0
2612 IVV 매수 현황 떡라면 21/01/25 3327 0
1355 이번 달부터 월급날에 주식을 사보려고 합니다. 17 떡라면 20/11/13 3063 1
646 KINDEX 미국S&P500이 8월에 새로 나왔는데 꽤 괜찮군요. 1 떡라면 20/10/04 2787 7
6324 올 한해 적립식 투자의 결과입니다. 2 떡라면 21/12/25 3467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